본문 바로가기

정보들

남해 사우스케이프 리조트 에바종 할인

 

남해의 럭셔리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꼽히는 남해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호텔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작년 오픈한 사우스케이프 오너스 클럽은 바다를 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유명한데요.

골프를 즐기지 않는 여행자에게도 조화로운 건축물과 훌륭한 서비스, 맛있는 음식으로 휴식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사우스케이프의 사진을 보고 가보고싶다 생각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하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 기념할 일이 있다면 한 번쯤은 이용할 생각이 있습니다.

지금, 럭셔리&부띠끄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에서 타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사우스케이프 호텔을 할인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준으로 약 10% 정도 저렴한 것 같으니,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럭셔리 호텔 예약사이트 : 에바종 바로가기

 

 

 

 

남해 사우스케이프는 모든 객실이 7성급 스위트 룸으로 되어 있으며,

침구는 스웨덴 덱시아나 베드와 거위털 이불이 사용되며, 리네로자 소파가 준비돼있습니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머신과 히노키 욕실, 미나비, 개인금고 서비스를 공통적으로 제공합니다.

 

가장 럭셔리한그랜드 스위트는 거실과 침실2, 화장실2 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다와 골프코스 중 전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아름다운 남해 바다쪽으로 향한 객실이 비용이 조금 추가 됩니다.

디럭스 스위트는 거실과 침실,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룸인 스위트는 전망에 따라 가든스위트, 그린오션스위트, 오션그린스위트, 오션스위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그랜드 스위트>

 

 

<스위트>

 

 

 

 

남해 사우스케이프 리조트는 사천공항을 이용해 방문하면 차량으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직접 운전해서 남해까지 가는 피로도와 시간이 고민된다면, 사천공항의 리조트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호텔 예약부를 통해 예약해서 편안하게 여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호텔 위치 및 셔틀버스 안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