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가을여행 혜택 : 여행이용권 경품과 여행사별 서비스 확인하기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챙겨보시는 편인가요?
여행, 레저, 문화 부문 등에 쏠쏠한 혜택이 숨겨져있곤합니다.
천지가 예쁜 색으로 물드는 가을.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50만원 여행이용권의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삼성카드 여행 홈페이지의 하나투어/모두투어/한진관광/롯데관광을 통해 성인 2인 이상 10월 출발 여행상품을 예약 및 결제완료하면, 10팀을 선정하여 여행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대상자 중 기본 상품가 합산 금액이 높은 순으로 선정하며, 팀당 여행이용권 한 장을 증정합니다.
최고상(2팀) 50만원 여행이용권 / 아차상(5팀) 30만원 여행이용권 / 응원상(10팀) 10만원 여행이용권
지급된 이용권은 위 4개 여행사 중 선택이용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여행금액과 별개로 진행하는 여행사별 추가 이벤트에 더 관심이 가는건 저 뿐인가요.
하나투어 2인 이상 예약 시, 2만5천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롯데관광에서는 선착순 100팀에게 포토북을 증정하고, 4인 이상 예약 시 10달러북을 증정합니다.
삼상카드 여행센터와 모두투어 항공 메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때 삼성카드 할인혜택을 챙기세요.
대한항공은 6%, 아시아나는 5%, 기타 항공사는 최대 13% 할인적용됩니다.
다만, 회원등급과 항공사, 운항노선에 따라 할인율이 다를 수 있다고 하니 잘 체크해야겠지요.
여행 준비에 앞서 신용 카드사의 여행서비스도 비교채널로 두는 것도 좋습니다.
흑속에서 진주를 건지게 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