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떠나는 여행 : 땡처리 항공권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즐기세요?
항공권과 숙박은 물론 여행 일정까지 꼼꼼히 준비하는 여행도 좋지만, 어느 날은 갑자기 훌쩍 떠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이럴 때, 땡처리항공권을 살펴보면 출발이 임박하여 평소에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으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지만, 여행자들 속에서 들뜬 기분을 느껴보고 싶지 않으세요?!
유럽이나 미국 처럼 너무 먼 여행지는 곤란하지만, 일본/중국/동남아시아는 땡처리항공권이 나온다면 언제든지 떠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적게는 1시간에서 오래 걸리더라도 6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으니까요.
오늘 땡처리닷컴 속에서는 마카오행 항공권이 눈길을 잡습니다.
항공운임과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총 운임이 134,000원! 살펴봐야겠지요?!
인천에서 마카오까지의 비행시간은 3시간30분 가량으로 단기 여행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에어마카오,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이 취항하고 있고요.
페리를 이용해 1시간이면 홍콩에 도착할 수 있으니, 홍콩과 연계한 여행을 계획하기에도 좋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마카오행 티웨이항공권의 세부 일정입니다.
일요일저녁 인천을 출발하고, 귀국편은 수요일 새벽 5시경에 인천에 도착합니다.
직장인이라면, 2일 휴가로 마카오 여행이 가능한거죠.
현재 3좌석 확정 상태이며, 항공권당 발권대행수수료 1만원(왕복 2만원)이 추가됩니다.
마카오는 주말과 평일의 숙박비가 큰 차이를 보여서 날짜를 조정할 수 있다면 평일 숙박이 조금 유리합니다.
아래 조회된 내용에 보이듯, 5성급 호텔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마카오의 또 다른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디든 떠날 수 있고, 어디든 떠나고 싶다면 땡처리닷컴을 살펴보세요
이번에는 마카오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