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

괌 땡처리 항공권 : 부산출발 괌 항공권 가격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조금 늦은 휴가를 준비한다면, 괌 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한 인기휴양지 괌으로의 여행 떠세요?

올초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이 앞다투어 부산발 괌행 항공편을 취항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부산을 출발하여 괌으로 향하는 땡처리항공권이 인천 출발편에 비해 조금 여유있어 보입니다.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  땡처리항공 > 남태평양 > 괌항공권

 

부산 김해공항에서는 대한항공과 에어부산, 제주항공, 유나이티드항공을 이용하여 괌으로 갈 수 있어 인천공항을 통하지 않아 여행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그 중, 우리나라 LCC항공사는 저렴한 항공요금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는 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행 성수기를 피한다면, 저렴한 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한 알뜰 여행이 가능해집니다.

 

 

 

 

 

 

여행사에서 판매하려고 미리 선점해두었던 항공권을 출발이 임박하면 저렴하게 판매하는데요. 이런 항공권을 땡처리항공권 혹은 긴급모객 항공권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땡처리하는 항공권은 여행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땡처리닷컴(http://www.072.com)은 긴급 모객 항공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여행사로 타 사이트에 비해 다양한 지역의 항공권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땡처리항공' 메뉴를 클릭하여 원하는 지역의 항공권을 볼 수 있는데요.

남태평양 카테고리에서 '괌'을 클릭해보았더니, 별도 필터링 없이 부산 출발 항공권이 상위에 검색됩니다.

항공 수요에 비해 항공권이 넘친다는 뜻이겠지요.

 

남들보다 조금 늦은 8월 말에 휴가를 떠날 예정이였다면, 20만원대 괌 항공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운임에는 공항세와 유류할증료 등이 포함되어 있고요. 여행사에 지불할 수수료 정도가 추가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출발도시를 '인천'으로 한정한 결과 입니다.

유나이티드항공은 35만원부터, 진에어는 36만2백원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실제 예약가능 여부는 빨간색 글씨가 적힌 '예약'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는데요.

버튼을 클릭해보면, 진에어의 9월22일 출발편은 총운임 36만원대에 예약가능합니다.

 

처음부터 인천출발편을 찾아봤다면 저렴하다고 느껴졌을 운임이지만,  부산 출발 괌 항공권을 검색한 뒤라 그런지 비싸다는 생각을 떨치기 어렵습니다.

부산행 KTX 요금을 이리저리 찾아보게 되는 것은 저 뿐일까요?!

시간여유만 있다면, 괌은 물론 부산 여행까지 욕심내보고 싶어집니다.

 

 

 

 

 

 

8월29일 토요일, 부산발 제주항공편을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검색된 항공권의 스케쥴을 잘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항공편을 선택하는 것이 먼저겠지요.

제가 선택한 항공편은 토요일밤 출발 / 목요일 아침 도착으로 꽉 찬 4일 간의 여행이 가능하고, 항공운임 20만원에 세금이 추가되어 총 운임은 283,400원 입니다.

잔여좌석도 여유가 있으니, 바로 확정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예약신청 페이지가 연결됩니다.

예약과 동시에 좌석이 확정되는 항공권이라는 점을 명심하여 스케쥴과 요금, 환불 규정 등을 잘 확인해야합니다.

땡처리항공 취급수수료가 2만원 포함된 것도 확인하셨지요?

이 밖에, 여행자정보와 약관 등을 확인하는 부분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시간30분만 날아가면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괌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세요.

저렴한 항공권과 호텔 준비가 그 시작입니다.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 땡처리항공 > 남태평양 > 괌 항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