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

말레이시아 항공 비즈니스 특가항공권 : 50만원대 랑카위 비즈니스~

말레이사아항공 특가 이벤트

50만원대 랑카위 비즈니스 항공권 어떠세요?!

말레이시아의 국적기 말레이시아항공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코노미 항공권 보다 저렴한 비즈니스 항공권도 보인다고 하니, 여행 계획을 세워볼만 하지 않을까요?!

이번 행사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휴양지, 랑카위가 단연 눈에 띕니다.



랑카위는 말레이시아 북서쪽에 위치한 섬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랑카위까지 가는 직항은 없고,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국내선을 이용하여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항공, 에어아시아, 미얀마항공, 중국남방항공 등이 국내선을 운항하며, 왕복운임은 3만~10만원 으로 김포-제주 노선과 비슷해 보입니다.



쿠알라룸푸르와 휴양지를 연계하여 말레이시아 여행을 계획할 때 랑카위나 페낭을 많이 선택하는데요.

아름다운 해변과 물빛을 원한다면 페낭보다 랑카위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지도상에서 랑카위는 푸켓과 가까워 비슷한 환경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항공권 비교 사이트에서 5월 출발하는 인천-랑카위 왕복 항공권을 조회했습니다.

분명 비즈니스 항공권을 조회했는데, 최저가 576,200원으로 확인됩니다.





항공권 상세내역을 확인하면, 항공운임과 제세공과금을 포함한 총액이라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여행사를 통한 예약이라면, 여기에 발권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인천-랑카위 구간은 직항 노선이 없기에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는 항공편으로 조회되고요.

소요시간은 총 10시간 내외입니다.



같은 항공사의 이코노미 항공권을 조회해보면, 오히려 훨씬 비싼 60만원대로 검색됩니다.



같은 날, 인천-랑카위 구간의 이코노미 항공권 최저가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AirAsia X 와 에어아시아 조합으로 검색된 금액은 338,996원

항공사가 다르기 때문에 쿠알라룸푸르에서 국내선 탑승수속을 다시 해야합니다.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볼때 지금 판매되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즈니스 특가 항공권은 굉장히 저렴하다 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로의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말레이시아항공의 특가 이벤트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