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잡지 부록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부록을 사면 잡지가 따라온다고 우스개소리를 하던데, 인기 제품을 부록으로 내놓은 잡지는 이미 품절된 것을 보니 틀린 말도 아닌 것 같지요.
인터파크 도서에 업데이트 된 잡지들을 기준으로 3월에는 어떤 선물이 있는지 둘러보았습니다.
아직 발행되지 않은 3월호 잡지이기에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미 예약이 종료된 잡지가 눈에 띕니다.
여성패션잡지인 인스타일 3월호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헤라의 립스틱 3종을 부록으로 내걸었습니다.
인터파크 도서에서는 일시품절되었지만, 다른 인터넷 서점을 둘러보면 아직 구매가 가능한 곳도 있으니 조금 손품을 조금 팔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코스코폴리탄에서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7ml 와 미라클 오드 퍼퓸 5ml 를 증정합니다.
랑콤은 네임밸류만으로도 사람을 설레게 하는 재주가 있어보이는데요.
정가 7천원, 인터넷 판매가 6,300원으로 랑콤을 만나보시는 건 어떤가요?!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다면, 3월에는 쎄시와 보그걸을 주시해보세요. 쎄시에서는 4만5천원 상당의 실버 뱅글을 증정하고, 보그걸에서는 젬마 알루스 반지를 증정합니다.
2가지 디자인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젬마 알루스 반지는 어느 것이 도착해도 서운하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얼루어 코리아 3월호에서는 2가지 부록을 내놓았습니다.
A형을 선택하면 쇼퍼백, B형을 선택하면 리엔케이의 리얼 셀스킨 시너지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얼루이의 3월 부록이 공개된 후 상품페이지의 반응을 보니 셀투셀 에센스가 포함된 B형의 인기가 조금 높아보입니다.
이런 것을 보면, 기사 보다 오히려 부록 섭외에 신경을 쓸 것 같습니다.
주부/리빙/요리잡지인 리빙센스에서도 2가지 부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A형의 선물은 랑더블액션 클렌징 프로그램으로 정자 4만5천원이라고 적힌 부분이 유독 눈에 띄는군요.
리빙센스의 또 다른 선물은 셉페이스 리프팅마스크 4매 라고 합니다.
잡지를 선택할 때 또 다른 조건이 부록이 되겠군요.
여러분은 부록에 따라 잡지의 가격이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계셨는지요?
부록이 좋으면 잡지가 일찌감치 품절된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왔지만,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아서인지 가격까지는 생각을 못했었는데요.
3월 잡지의 부록을 찾아다니다보니, 같은 잡지임에도 가격이 다르더군요.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을 떨칠 수 없지만, 저도 위의 상품 중 한가지를 이미 예약구매했습니다.
잡지와 부록, 뿌리칠 수 없는 부록의 유혹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