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해외여행 준비를 할 때 항공권을 저렴하게 준비하는 방법으로 흔히 얼리버드 항공권과 출발이 임박하여 가격이 저렴해진 땡처리 항공권을 생각하곤 하는데요.
아시아나항공의 오즈드림페어에는 얼리버드 항공권과 출발임박 항공권을 모두 내놓고 있습니다.
이번 얼리버드 항공권은 12월 출발 항공권을 모았습니다. 연말 여행을 준비한다면, 지나칠 수 없겠지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12월에 출발하는 초특가 항공권 확인하세요.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다는 일본 오사카, 짧은 휴가로 충분히 가능한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행 항공권이 눈에 띕니다.
12월 초중순의 오사카 왕복항공권은 28만9천원 부터 예약할 수 있고요.
연말과 명절연휴를 제외한 겨울 방콕행 항공권은 50만원대에 예약가능하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은 115만원 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여행으로 비즈니스 항공권도 생각해볼만 하지요.
뜨는 여행지라는 베트남 다낭은 40만원대에 예약가능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50만원대에 팔라우에서 즐기는 휴양은 어떨까요.
저가항공에서도 50만원이 넘는다는 하와이행 항공권, 아시아나 얼리버드 항공권은 70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베트남 하노이, 로스앤젤레스, 이스탄불행 겨울 얼리버드 항공권은 10월13일 오전9시에 오픈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보는건 어떨까요.
국내선 이벤트로 10월에 출발하는 제주행 항공권을 최대 70% 할인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찾는 사람이 많은 제주도이니, 아마도 평일 출발에 한해 혜택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시간이 여유롭다면, 행운의 항공권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오즈드림페어에 고지된 요금은 1인당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한 금액이며 환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정 좌석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도 기억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