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할 때 무얼 가장 중요하게 여기시나요?
숙소나 관광지 만큼이나 여행지의 맛집에 관한 후기가 넘쳐나는 것을 보면 먹거리도 중요한 요소라 생각되는데요.
에바종이 여행지 식습관을 바탕으로 내게 어울리는 여행지를 추천하는 삼시세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여행지를 추천받고, 호텔 숙박권 / 식사권 / 상품권 등의 경품의 행운도 찾아갑니다.
여행 삼시세끼라는 이벤트인데, 얼핏 보고 삼행시 짓기인 줄 알고 페이지를 닫을 뻔 했는데요.
기내식, 여행지에서의 조식 등 관한 짧은 질문에 응답하는 쉬운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보세요.
질문은 미리 알면 재미없으니, 생략하구요.
테스트를 마치고, 제가 추천받은 여행지는 이렇습니다.
정해진 루트를 따르지 않고, 나만의 여행을 즐기는 즉흥적인 자유여행가라고 하는데..
어느 정도는 맞는 것도 같고, 또 다른 부분도 있는 것 같네요.
아무튼, 추천받은 베트남 다낭과 태국의 크라비 중 한 곳과 먹거리를 하나 선택한 다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전 에바종 회원이라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응모했습니다만, 이번 여행삼시세끼 이벤트는 이메일만 있으면 비회원 응모도 가능하니 많이들 참여해보세요.
올 12월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2015년 1월13일(화) 에 휴대폰으로 안내한다고 합니다.
새해를 멋진 소식으로 시작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요!!
이벤트 첫 페이지에 경품에 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
단연 눈에 띄는 선물은 1등 상품인, 다낭 인터컨티넨탈 3박 숙박권과 2인 항공권이겠죠!
아름다운 해변가 절벽을 따라 멋지게 늘어선 인터컨의 사진을 보며, 한 번 묵어보고싶다는 생각해본 적이 있는데요.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가장 저렴한 룸 조차도 룸레잇이 1박에 30만원이 훌쩍 넘는 고급 리조트 입니다.
거기에 2인 항공권까지 준다니, 자유여행 상품 가격으로 환산하면 총 200만원이 넘는 어마어마한 선물입니다.
이러니 탐나지 않을수가 있나요.. ^^;
그 밖에도, 총 55명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선물이 주어지고,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에바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에바종에서는 어느 정도 인증된 숙소만을 소개하고, 좋은 조건에 예약할 수 있으니 할인쿠폰도 든든한 선물이 된다고 생각해요.
간편하게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