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부산 신규 노선 취항 기념 특가
2016년 12월15일, 부산을 출발하여 코타키나발루와 김포로 향하는 노선에 이스타항공이 함께 합니다.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을 11월10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합니다.
모바일앱 서비스는 중지되어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통해 예약가능합니다.
부산발 코타키나발루행 이벤트 항공권의 편도 총운임은 62,000원 부터, 부산에서 김포로 향하는 노선은 19,900원 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11월10일 현재, 부산에서 코타키나발루로 가는 직항은 없습니다만, 곧 이스타항공을 이용하여 매일 부산과 코타키나발루를 오갈 수 있게되는거지요.
이스타의 코타 취항으로 영남지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이동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서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부산-코타 노선은 주7회 매일 운항하는데요.
대개의 동남아 노선과 마찬가지로 저녁 출발, 아침 도착 스케쥴을 보입니다.
부산-김포 노선의 스케쥴 입니다. 주중에는 일 1회, 주말에는 일 2회 운항 예정입니다.
이스타의 특가 항공권 행사를 진행할 때 마다 부산 노선이 없어서 아쉬워하는 사람이 많은 듯 한데요. 인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울-부산 편도 ktx 요금이 5만원에 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과 할인 방법이 다양하지 않아서 ktx 이용이 망설여진다면, 항공편 특가 행사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스타항공 페이스북에서는 부산 신규 노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축하 댓글을 달고, 스타벅스 커피의 행운을 기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