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이스타항공 특가 항공권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2016년 1월1일 오전9시 부터 1월7일 까지, 이스타항공의 얼리버드 항공권을 겟하세요.
이스타항공에서는 제주와 김포,청주,군산을 잇는 국내선 항공편과 일본, 중국, 동남아 주요 도시로 향하는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4월의 제주를 만날 수 있는 저렴한 방법,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이벤트에서 찾을 수 있겠고요.
특히, 일본 벚꽃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 일본행 항공권이 인기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타 항공권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얼리버드 항공권을 예매할 때에는 몇 가지를 기억하세요.
환불 및 변경(여정,탑승자)이 불가하고,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제주의 사계절은 언제나 아름답지만, 여행하기 좋은 봄 4~5월에는 제주를 찾는 사람이 유독 많은데요.
2016년 4월의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여 얼리버드 항공권을 선점하세요.
편도 운임 15,900원부터 제주행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세금을 포함한 총 금액이고요.
얼리버드 이벤트 속 국제선에서는 오사카와 도쿄를 눈여겨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오사카의 벚꽃은 3월 말에서 4월 초순에 절정의 모습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4월은 태국 방콕과 푸켓 등의 날씨가 건기에서 우기로 바뀌는 시기로 호텔 숙박비 역시 비수기에 포함되어 매우 저렴해집니다. 이런 점을 이용하여 저렴한 여행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이스타항공의 얼리버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3개월 전에 오픈됩니다.
날짜를 기억해두었다가 원하는 항공권을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2016년4월 얼리버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1월7일까지, 4월 항공권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