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주 진에어 지금이순간 : 특가 항공권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중 하나가 출발이 임박한 항공편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땡처리 항공권인데요.
진에어의 "지금 이순간" 메뉴에서는 진에어만의 마감 특가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공항으로 몰렸던 황금연휴가 지난 지금이 한가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되겠지요.
193,000원부터 구입가능한 마카오 왕복 항공권 그리고 사이판행 항공권은 192,200원부터 보입니다.
지금이순간 특가는 진에어의 상시서비스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살펴보시고요.
인천에서 마카오 비행시간은 3시간30분 남짓으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지요.
1시간 거리 홍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 호텔을 즐길 수 있어서 의외로 휴식을 위해 마카오를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5월10일, 11일, 13일에 인천을 출발하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193,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5월13일(토) 인천공항 출발 / 5월16일(화) 새벽 마카오공항 출발으로 조회했습니다.
진에어에서 항공권을 조회하여 보이는 아래 금액은 항공운임과 세금을 포함한 총 운임입니다.
현재,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의 총 운임은 188,000원으로 전면에 보이는 특가보다 더 저렴해집니다.
금요일 밤 출발편도 운임이 같으니, 5월12일부터 5월16일까지 4박 일정도 추천할만합니다.
항공권을 예약할 때에는 규정을 정확히 확인해야하는데요. 위에서 선택한 요금은 특가운임으로 환불/변경이 어려운 점 주의해야합니다.
출발편은 변경 불가 / 도착편은 변경 수수료 3만원이 징수되고, 환불수수료는 각각 7만원/17만원으로 취소불가로 생각하는 편이 낫겠지요.
다만, 특가항공권일지라도 항공사마다 예약 후 취소가능시간이 존재하는데요. 진에어의 경우 예약 당일 자정까지 취소가 가능한 점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요즘 맑은 공기와 하늘을 그리워하는 목소리가 높은데요.
저렴한 항공권을 선택하여 사이판이나 세부에서 누리는 휴양은 어떨까 싶습니다.
사이판 187,600원 / 세부 198,000원 부터 진에어에서 예약가능합니다.
저렴한 항공권과 가성비 높은 리조트 조합이라면 더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알뜰여행의 시작, 마감임박 항공권을 활용해보세요.
진에어에는 지금 이순간 특가 항공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