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땡처리항공권 : 땡처리닷컴 아시아나항공 좌석확보
2016년 추석은 9월15일 목요일으로 주말까지 5일을 연달아 쉴 수 있습니다.
하루이틀 휴가를 내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부지런한 사람들은 항공권 예약을 완료해뒀을테고, 갑자기 마음이 움직인 사람들은 비싼 항공권을 구하기도 어려워 여행을 포기할지 모르죠.
이럴 때엔 땡처리항공권을 주목하세요.
여행사에서 미리 확보해둔 항공권이나 취소된 항공권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땡처리닷컴에서 추석 연휴 좌석을 확보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땡처리항공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땡처리닷컴을 꾸준히 모니터링 하거나 메일링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방콕행 아시아나 항공권이 눈에 띕니다.
추석 당일 출발하여 화요일 새벽에 돌아오는 항공권으로 직장인이라면 하루 휴가를 내면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겠습니다. 기혼자라면 차례를 지낸 후 공항으로 출발해도 늦지 않는다는 점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목요일 저녁 18시30분 인천 출발 / 화요일 오전 7시50분 인천 도착 아시아나 항공권입니다.
방콕에서 꽉찬 4일을 보낼 수 있는 알찬 일정이고요.
연휴에 메이저 항공사를 이용하는데도 50만원이 채 되지 않는 운임이 강점입니다.
앙코르와트로 유명한 시엠립행 항공권도 추천할만합니다.
추석 당일 저녁 출발하여, 연휴가 끝난 월요일 오전에 인천에 도착하는 3박5일 항공권인데요.
지금 예약가능한 잔여좌석이 여유로워 대가족이 함께하는 여행도 가능해보입니다.
1인 총 운임은 499,000원으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추석 전후 항공권은 연휴에 비해 확연히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 일본여행지인 삿포로 / 오키나와 / 후쿠오카 / 오사카로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권을 10~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연휴와 연결하여 시간을 낼 수 있다면 오키나와 3박4일 여행을 추천합니다.
얼리버드 항공권이 미리 준비하여 저렴하다면?
출발이 임박하여 저렴해지는 땡처리항공권도 여행에 보탬이 됩니다.
알찬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