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가을 항공권 예약 : 10월과 11월 출발 얼리버드 항공권
티웨이항공에서 올 가을, 10월과 11월에 출발하는 국제선/국내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합니다.
국제선 항공권 예약은 6월24일 오전9시부터, 국내선 항공권 예약은 6월25일 오전9시부터 시작됩니다.
남들 보다 조금 서둘러 예약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활용하면, 여행이 가벼워집니다!
티웨이항공은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주요 지역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태국의 방콕과 라오스 비엔티안에도 운항중인데요.
인천을 출발해 사가로 향하는 항공권은 편도총액 49,000원 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부산으로 향하는 KTX요금보다 저렴하다면, 가볍게 떠나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알려져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방콕행 항공권은 130,400원 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요금은 편도기준이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등 세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천을 떠나 6시간이 넘는 시간을 비행해야 닿을 수 있는 방콕행 항공요금이라 생각하면 망설임없이 예약해도 좋은 요금입니다.
대만으로 향하는 티웨이항공의 가을 항공권은 편도기준 119,3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할 경우, 도심에서 가까운 김포공항과 송산공항을 이용한다는 장점이 있지요.
공항에서 도심으로 향하는 교통비 절약은 물론, 1분 1초가 아까운 여행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국내선 얼리버드 행사는 국제선 얼리버드 이벤트와 시간차를 두고 진행합니다.
김포, 대구, 광주, 무안과 제주를 오가는 항공편을 6월25일(목) 오전 9시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1~2만원대 항공권을 예약하고 가을 제주를 만끽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은 선착순 오픈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셔야겠고요.
가볍고 즐거운 여행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