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티웨이항공 괌 취항 : 특가 이벤트로 티웨이 홈페이지는 다운

 

괌에 신규취항하는 티웨이항공

LCC 항공사의 신규취항지를 늘리려는 노력이 뜨거운 가운데 티웨이항공이 인천과 대구를 출발하는 괌 노선을 내놓았습니다.  취항 특가 이벤트로 인해 홈페이지가 몸살을 앓고있나봅니다.

대구 출발 항공권 예약은 정상 진행되고 있으나, 인천발 항공권은 오늘 오후 4시에 다시 오픈된다는 공지입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하고, 올 하반기 괌여행을 준비해볼까요.

 

 

 

 

 

여행자들을 들썩이게 한 한마디

괌으로 향하는 편도 항공권을 77,000원 부터 구입할 수 있다는 이 한 줄이 아닐까요?!

인천과 대구의 취항일과 항공스케쥴은 다르지만, 운이 좋으면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시작된지 만 하루가 지났기에 초특가요금은 마감되었을 가능성이 크지만,

이미 괌 노선을 운항중인 타 항공사와 비교해봄직 합니다.

 

 

 

 

 

 

단순 비교는 어렵겠지만, 참고하기 위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9월24일 괌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조회했습니다. 9월24일은 티웨이항공의 인천-괌 노선 취항일 입니다.

일반적인 여행패턴인 3박5일로 조회했을 때 607,8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티웨이 특가 항공권을 예약하는 행운이 온다면,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겠지요. 

 

 

 

 

인천-괌 노선의 티웨이항공 취항일은 9월24일이며, 취항일로부터 2016년1월31일 까지의 특가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중단되었습니다만, 오늘 오후 4시에 다시 예약이 시작됩니다.

 

티웨이항공의 괌 항공편은 매일 한 편씩 운항하는데요.

9월24일부터 10월24일까지는 매일 오전 7시45분에 인천을 출발하고, 돌아오는 항공기는 오후2시24분 괌을 출발합니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과 딱 맞아떨어지는 스케쥴이라 반갑고요.

 

10월25일부터는 요일별로 스케쥴이 조금씩 달라지니 예약시 잘 확인해야겠습니다.

시간이 일정하지않지만, 전체적으로 새벽시간대 비행을 피할 수 있어서 아이동반 가족여행에도 부담이 없어보입니다. 

 

 

 

 

티웨이항공의 대구-괌노선의 취항일은 10월1일이고, 주3일 운항합니다.

대구 출발편은 오사카를 경유하여 직항이 아님을 아쉬워할 수 있겠지만, 보통 지방에서 해외로 떠날 때 인천으로 이동하여 다시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을 생각하면 시간적으로 낭비는 아니다 싶습니다.

화/목/일요일 대구와 괌을 오가며, 취항일로부터 10월24일까지는 오전 9시 출발 / 10월25일부터는 오전 8시 출발합니다. 

 

 

 

 

괌 여행 시 리티디안 해변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리티디안으로 가는 도로 사정이 좋지 않은 것은 이미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 리티디안 해변에는 이안류가 심해서 인명사고가 잦은 편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해변의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찾는 것은 좋지만, 위험한 물놀이는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눈앞에 티웨이항공의 특가 항공권을 예약하는 행운이 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가벼운 여행비용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