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자유여행 땡처리항공권 : 하나프리 항공권
해외여행 패키지? 자유여행?
어느 쪽을 선택하든 그 처음은 항공권을 준비하는 것 아닐까요.
항공권을 예약할 때에는 각 항공사들의 얼리버드 항공권이나 땡처리항공권도 살펴보면 좋습니다.
여기,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브랜드 하나프리에도 땡처리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Free 에서는 항공, 호텔, 입장권, 교통패스, 현지투어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데요.
자유여행객에 가장 먼저 준비해야할 것, 항공권일텐데요.
항공 메뉴를 클릭하면, 지역별/항공사별 항공권과 땡처리 항공권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베트낭 다낭을 꼽을 수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인기 걸그룹이 함께하는 패키지 여행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지요.
다낭은 휴양과 관광을 적절히 섞을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는 곳입니다.
하나프리 속 다낭행 땡처리항공권 현황입니다.
휴가철이 아니라 그런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진에어의 3박4일 일정 항공권은 225,000원 부터 예약가능하며, 하나투어 발권수수료를 포함하면 최종 235,000원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출발시간이 이른 아침이라 목적지에 도착하여 바로 여행을 즐길 수 있고, 돌아오는 항공편 역시 인천 도착시간이 저녁이라 밤비행의 피로를 걱정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위 스케쥴의 항공권을 진에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조회했습니다.
'지금이순간' 특가 항공권으로 비슷한 티겟을 확인할 수 있고, 최종 금액은 247,600원입니다.
가격 차이가 크지 않으니, 수하물 및 취소규정을 비교한 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같은 행선지인 다낭행 이스타항공의 3박5일 일정 항공권은 299,000원 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늦은 밤 출발하여 하루 묵은 다음 여행을 시작하고, 귀국편은 새벽에 다낭을 출발하여 아침에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일반적인 동남아시아행 3박5일 스케쥴이라 볼 수 있으며, 꽉찬 3일 동안 다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일정으로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조회한 결과입니다.
출도착편의 할인운임을 선택하여, 최종 금액 383,300원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략 8만원의 차액이 생기니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위에서 보듯이 땡처리항공권이 무조건 싸다고도 공식홈페이지의 특가항공권이 무조건 무조건 저렴하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따라 조금씩 조정될 수 있으니, 잘 비교해보고 결정하되 이런 채널이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