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습니다.
매월 첫째 주 화요일에 아시아나항공의 특가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이번에 오픈한 오즈드림페어에서는 탑승일이 11월인 출발임박 항공권과 2016년1월~3월 출발 얼리버드 항공권을 내놓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국내선과 국제선을 최대 60% 할인받는 기회, 11월16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확인하세요.
11월 오즈드림페어의 국내선 카테고리에서는 3월 탑승하는 제주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오즈드림페어는 내년 초 출발하는 얼리버드 항공권과 11월으로 출발일이 바짝 다가온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시아의 인기 도시, 미국, 유럽 등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내놓았습니다.
출발일은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목적지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노선은 내년 3월 사이판 노선입니다.
3월 중에 탑승가능한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368,600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예약은 11월10일 부터 가능합니다. '초특가'라는 아이콘이 붙어있는데, 아마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수긍할만한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겨울방학 기간인 1~2월에 여행을 떠난다면, 오즈드림페어를 주시해도 좋겠습니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를 30만원대 아시아나 항공으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11월의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는 11월16일까지 계속됩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원하는 항공권이 조기마감될 수 있는 점은 기억해두세요.
즐거운 여행 계획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