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

나트랑 땡처리 항공권, 나트랑행 대한항공 직항

 

나트랑으로 가볍고 빠르게 가는 길, 대한항공 땡처리 항공권

 

베트남 남부의 나트랑이 인기있는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서 부족함 없는 식사와 관광이 가능한 빈펄 리조트,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미아 리조트와 식스센스 리조트 등

나트랑에는 좋은 리조트가 많아서 숙소 선택 부터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대한항공 전세기가 운항하는 기간이라면, 항공권은 고민하지 말고 대한항공을 이용해보세요.

휴가 시즌이 살짝 지난 요즘은 좋은 가격으로 나트랑행 대한항공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0월 중순, 나트랑으로 떠나는 대한항공 항공권이 총 운임이 40만원에 나왔습니다.

 

나트랑 대한항공 땡처리 항공권 보기 :: 땡처리항공 > 동남아 > 나트랑

 

 

 

 

 

10월16일(목) 오후 8시30분 인천을 출발하여, 같은 날 밤 11시45분 나트랑에 도착하며

10월20일(월) 새벽 12시55분에 나트랑을 출발하여, 아침 7시55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직장인이라면, 금요일 하루 휴가를 냈다가 월요일에 바로 출근할 수도 있겠고,

월요일까지 이틀의 휴가를 낸다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여독을 풀 시간까지 충분하겠습니다.

 

 

 

 

 

나트랑은 휴식하기 좋은 곳으로 패키지 여행의 빡빡한 여행에 얽매이기 보다는 자유여행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렴한 항공권과 마음에 드는 리조트를 선택하여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해보시면 어떨까요.

단, 마감에 임박한 땡처리항공권을 예약할 때에는 항공권 규정을 잘 살펴서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땡처리여행 전문, 땡처리닷컴 :: 나트랑 땡처리항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