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들

내장산 숙소, 백양관광호텔 추천

 

내장산의 단풍이 2014년 11월8일 경에 절정을 이룰 것이라는 기사 보셨지요?!

 

내장산 숙소를 찾자니, 어느 지역에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을지 부터 막힙니다.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지역별 숙소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한 웹투어 숙소 검색 서비스를 찾았어요.

테마별, 지역별, 숙소유형별, 가격별로 지정하여 원하는 숙소를 찾을 있는 웹투어 국내숙박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웹투어 국내숙소 서비스 보기 :: 내장산과 주변 숙소 검색

 

아래 지도에서 내장산을 먼저 찾고, 주변 지역과 지역별 숙소를 살펴보았습니다.

호/콘/펜 아이콘으로 표시한 것은 각각 호텔, 콘도, 펜션 입니다.

내장산에서 가장 가깝게 표시된 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니, 백양관광호텔 64,000원이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아마도 해당숙소의 비수기 최저가격이겠지요.

 

 

 

 

 

 

포탈사이트에 내장산과 위에서 찾은 백양관광호텔의 거리를 확인해보니, 15.23kg로 28분이 소요된다 합니다.

내장산 국립공원 입구에는 모텔이나 민박 외에는 숙소가 마땅치 않다고 들었습니다.

조금 더 깔끔한 숙소를 원한다면 30분 거리의 백양관광호텔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 위치는 합격점을 줍니다!

 

더우기 백양관광호텔은 또 다른 단풍여행지 백양사입구에 위치하여,

이른 새벽 백양사의 단풍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후기가 많습니다.

첫 날 내장산 단풍을 눈에 담고, 백양관광호텔에 묵은 후 백양사까지 둘러보면 알찬 단풍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다시, 웹투어 숙소 검색으로 돌아가봅니다.

백양관광호텔을 클릭하니, 날짜별 숙박비가 조회됩니다.

내장산 단풍이 절정일 것으로 예상하는 11월8일 주말의 숙박비는 봉사료와 세금을 포함하여 143,990원으로 확인되네요.

여름 휴가철 보다 오히려 단풍철이 성수기인 것을 감안하면, 그리 나쁜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내장산 입구 허름한 숙박업체에서도 주말에는 이 정도 가격을 제시한다 들었으니까요.

숙박비는 묵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상대적이니, 비싸고 저렴하고는 각자 판단하셔야겠지요.

 

 

 

 

 

 

장성군의 또 다른 숙소는 없는지 궁금해서 검색조건을 변경하여 찾아봤습니다.

6명 정원에 최대 10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장성편백숲펜션이 조회되네요.

단체로 단풍여행에 나섰다면, 호텔보다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내장산의 단풍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전국 각지에서 찾아든 여행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합니다.

멀리서 출발하여 내장산을 찾는다면 숙소 예약을 서두르셔서 바가지에 인상 쓰지 않고 느긋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웹투어 국내숙소 서비스 보기 :: 내장산과 주변 숙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