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독서로 스트레스 해소 : 인터파크 도서 럭키백

인터파크 도서 럭키백 : 오전 10시 행운이 시작되는 시간

이런저런 스트레스 받을 일 많은 요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6분 정도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지불한 것보다 많은 것을 받을 수 있는 럭키백의 행운이 찾아온다면, 어떤 스트레스도 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터파크 도서에서 오전 10시에 도서 럭키백을 만난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입하세요. 1만원대 럭키백이 60만원 상당의 상품을 담고 있다면, 행운이라고 해도 좋겠지요.

오늘은 어린이를 위한 핑크퐁 크리스마스 럭키백입니다.

인터파크 도서 럭키백 행사 보기 >>

 

 

 

 

럭키백 행사로 손꼽히는 스타벅스 럭키백은 현장에서 럭키백을 구입하고 바로 당첨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쇼핑몰인 인터파크 도서의 럭키백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상품을 배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추첨 과정이 공개되지 않고, 구매시점과 시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공정성에 대해 의심을 할 수 있는데요.

인터파크 도서의 럭키백은 당첨자 선정 방법을 공지하고 있어서 흥미롭습니다.

럭키백 당일의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달러환율 마감지수와 산식 조합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고 합니다.

 

11월27일의 당첨자는 sin(코스닥-나스닥 지수)*순번 이라는 복잡한 공식을 통해 선정됐다고 하는데,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개운한 방식인 듯 합니다.

 

 

 

 

마침 오늘은 럭키백 행사가 있는 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 선물로 좋은 핑크퐁 크리스마스 럭키백을 판매중입니다.

판매가는 16,900원이고,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608,500원 상당의 선물이 돌아갑니다.

인터파크 도서 럭키백 행사 보기 >>

 

 

 

 

 

1등 선물은 크리스마스 선물박스와 드림큐브, 맥스봇 등 60만원 이상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행운이 빗겨간다 하더라도 22,500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럭키백 자체가 행운이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은 단순변심 등의 이유로 취소/교환/환불이 불가하고, 추가 포인트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그 밖에 유의사항을 잘 확인하여 즐거운 행운을 잡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