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오픈 시간
12월1일 오전 9시에 이스타항공의 특가 항공권 예매가 시작됩니다.
이스타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정기노선의 3월 탑승 항공권을 판매하는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모바일앱에서 얼리버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제주행 항공권은 편도 14,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고, 홍콩행 항공권은 67,000원 / 방콕 항공권은 112,000원 부터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세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은 여행 비수기로 여겨지곤하는데요. 요즘은 주5일 근무와 자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져서인지 언제나 공항이 북적입니다.
저렴한 항공권만 있다면, 짧은 주말을 이용해서라도 어디로든 떠나고싶어하는 사람들 덕에 얼리버드 항공권은 언제나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스타항공은 김포, 청주, 군산, 부산과 제주를 오가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LCC 항공사 답게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내놓고 있는데요.
곧 오픈될 2016년3월 첫번째 주말의 제주노선 판매금액을 보았더니, 할인운임은 최고 6만원대에 판매되고, 초특가운임은 2만원대에 예약가능합니다. 얼리버드 운임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이스타항공에서는 인천, 부산, 청주공항을 출발하여 일본, 동남아, 동북아, 중국 등 15개 도시로 향하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각 노선별 스케쥴을 확인하여, 이스타항공을 선택해도 좋을지 결정해야겠죠.
12월1일, 이스타항공의 3월 얼리버드 예약이 시작됩니다.
기다렸던 시간이라면 놓치지마세요.